학교 석면 해체·제거 공사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평소 학교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1.학교 석면공사 안내 지난번 학교석면 학부모 모니터단 구성 안내문에 말씀드린 대로 우리학교에서는 2021.1.6.~1.15일까지 학교공간혁신 사업에 따른 석면해체·제거 공사를 할 예정입니다.
2021.1.6.일 공사 시작 전 비품 및 집기이동과 사전청소 및 비닐보양작업 후 석면텍스 철거 및 해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이 끝난 후 학교공간혁신 사업 공사가 추진됩니다.
이에 따라 본교에서는 석면 해체·제거 작업으로 인하여 석면 분진이 흩날릴 우려가 있고 작은 입자의 석면 폐기물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므로 석면 해체·제거 작업과정을 학교 석면 모니터단과 함께 상세히 모니터 함으로써 학생 및 교직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공사를 진행함에 있어 석면 철거 기간 중 모든 학생은 교내전체(운동장 포함) 출입이 금지됩니다. 석면해체·제거공사에 따른 일정은 본교홈페이지/알림방/공지사항에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사현황?? 가. 공사명: 학교공간혁신 사업에 따른 석면 해체·제거 공사 나. 공사예정기간: 2021.1.6.~2021.1.15.일 다. 공사범위: 본관2층(1학년 청운관, 컴퓨터실, 남교사휴게실, 복도일부) 286.14㎡
2. 사전설명회 안내: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모니터단에게만 설명(유인물대체) - 붙임 자료 참조
2020.12.17.
창원명곡고등학교장
|